2월 27일까지…6000여명 동시 수용 최적 조건

▲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은 지난해 세미나 모습.

전 세계 오대양 육대주에서 국가 단위로 수백 명, 수십 명씩 참여해 목회자를 위한 최고의 영성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2020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가 2020년 2월 27일까지 어김없이 진행되고 있다.
교파를 초월해 한국 전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교회나 가족 단위 혹은 개인별로 참가하는 등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 충만 필수 코스’로 정평이 나있는 이번 성회는 수려한 조경과 쾌적한 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완비해 대규모 성회를 치를 수 있는 흰돌산수양관에서 진행되고 있다.

20년 넘도록 한 결 같이 영적 대변혁의 현장으로 자리매김한 흰돌산수양관 성회에 매년 수만 명이 참가하는 데에는, 윤석전 목사의 영향이 크다. 강사로 나선 윤석전 목사가 성령의 감동으로 전하는 하나님 말씀에 은혜 받아 심령이 새로워지고, 불치병을 치유 받고, 영육에 고통을 주는 온갖 문제를 해결 받고, 죄를 회개해 깨끗해진 심령에 성령이 충만해져 각종 은사를 체험하기 때문이다.

특히 청소년과 청년들은 영성•인성•도덕성의 가치를 회복해 예수 안에서 한국교회와 한국, 세계의 미래를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수행할 일꾼으로 성큼 성장한다.

2020년 동계성회의 첫발은 구랍 12월 20일부터 2020년 1월 2일까지 열리는 ‘신년축복 대성회’를 필두로 방황하던 청소년들의 놀라운 변화를 이끌 ‘중·고등부 성회’도 마련되어 있다.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리는 이 성회는 학교·가정·사회에서 누구도 해볼 수 없는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평소 불순종, 흡연, 음주, 폭력, 게임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내닫던 청소년들이 성회에 참가해, 부모의 사랑에 감사하고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학업에 전념해 자신과 주위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우상숭배를 떠나 믿음을 앞당기는 시간인 ‘설날축복 대성회’도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설이라는 분위기에 휩싸여 수천만 명이 우상숭배를 해 하나님의 분노를 자아내는 시기에 열리는 이 성회에서는 우상숭배를 떠나 하나님 말씀 안에서 질병을 치유 받고, 건강을 회복하며, 이적을 체험하는 영육 간의 부유를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나라와 민족을 위해 중보 하는 시간도 갖는다.

2월 3일부터 6일까지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리는 ‘제53차 초교파 청년·대학연합 동계성회’에선 청년들이 좌절을 딛고 비전을 향해 힘차게 비상하도록 돕는다. 주인 의식을 가지고 이 땅을 끌어갈 꿈을 품어야 할 청년들이 세상 문화와 물질문명 속에 자신의 위치와 역할을 잃고 귀한 세월을 낭비하며 심각한 가치관의 혼돈과 윤리의 부재로 방황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들이 삶의 목표를 수정하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해 삶의 터전에서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교회를 이끌어 갈 힘 있는 일꾼으로 변화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된 직분자로 거듭나는 필수코스인 ‘제47차 초교파 직분자(제직)세미나’도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이 시간에는 직분자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교회를 신실하게 섬기는 중직으로 변하게 한다.

이번 동계성회의 마지막은 주님 심정을 품은 목회자로 변화시키는 ‘제61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다.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 세미나는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준다. 특히 윤석전 목사가 성령 충만한 실제 목회 체험을 바탕으로 목회자들이 처한 영적 실상을 낱낱이 지적하고,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인본주의 목회에서 신본주의 목회로 이끈다.

한편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는 해마다 개인별 참가뿐 아니라, 단체 참가도 늘고 있을 정도로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02-2060-5114).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